D-1

Jan 27 2019
어느날 걸려온 맹두의 전화

룸메 언니가 여행계획 세우는 걸 보고는 자기도 가고 싶다는 내용

이 전화 한통으로 우리의
3박 4일 도쿄여행이
시작되었다.


지지쓰여행, Start

DAY 1

Jan 28 2019

무작정 시작된 우리의 여행.
아침 8시. 등교하는 중학생, 고등학생 사이에서 나는 케리어를 끌며 맹두를 만나러 갔다. 만나기로 약속된 시간은 7시 30분이었지만 우리가 만난 시간은 8시 10분 쯤. 그렇게 맹두를 만나고 지하철을 타러 가는 도중 교통카드를 놔두고 왔다는 맹두.... 급하게 편의점으로 가서 ATM에서 돈 찾고 충전했다. 결국 우리는 8시 30분이 다돼서야 공항으로 출발 할 수 있었다.


출발은 늦었지만 다행히 제시간에 도착했고, 바로 티켓 발급하고 포켓와이파이 찾고 출국장으로 들어갔다. 워낙 대구공항이 작아서 우린 면세품 찾고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비싼돈 주고 면세로 가방 산 맹두. 마음에 안들면 집에서 가지고온 가방 멜거라더니 엄청 마음에 들어했다. 보는 내가 다 기분좋아 질 정도였으니ㅋㅋㅋ.

대구국제공항

대한민국KR

나리타 국제공항 제2터미널

일본JP

약 2시간의 비행 후 우리는 나리타공항에 도착했다. 입국심사장까지 거리가 꽤 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끝도없는 무빙워크ㅠㅠ. 하지만 우린 사진찍으며 가느라 가는 길도 재미있었다. 늘 남들 시선 신경안쓰고 마이웨이의 길을 걷는 맹두. 뒤에 사람들 많은데 사진찍어준다니까 쑥쓰러워하면서 서는 맹두가 귀여웠다ㅋㅋㅋ 9년을 알았지만 처음보는 모습이었다. 초등학교 6학년때 처음으로 만나서 지금까지 연락하는 것도 신기한데 둘이 여행하는 것도 처음이라 뭔가 재밌고 새로운일들이 이번여행에서 많이 생길 것 같았다.

나리타 국제공항 제2터미널

일본JP

신주쿠 프린스 호텔

일본JP

일본 갈때마다 먹는 이치란라멘.
너무 매번 먹나.. 싶어서 이번엔 가지말까도 싶었지만 김맹두한테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또갔다. 이번 여행에서 처음으로 먹은 음식. 맹두가 먹고 좋아해서 다행이었다. 난 뭐 자주 먹어봤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엄청 맛있었다. 배부르다던 맹두 차슈 한개 내가 겟또!

신주쿠

일본JP

오다이바 자유의 여신상

일본JP
지지쓰여행
첫 야경

오다이바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