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멀리 떠나는 것만 여행은 아니겠죠?
가까운 곳에 있었지만, 모르고 있었던 낯선 골목을 둘러보는 것도 여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시간이 멈춘 동네, 빈티지함이 매력적인 골목 익선동의 매력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소박하면서도 옛것과 현재가 아름답게 공존하는 곳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시간이 멈춘 동네, 익선동의 매력 8

<만홧가게>

만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만홧가게입니다.

한옥으로 만들어져 더욱 아늑하고 정겨운 느낌이 샘솟는 추억의 만화책방인데요~
좋아하는 만화책 가-득 쌓아놓고 읽다가 배가 고파지면 라면, 맥주, 음료 등을 주문해서 여유를 즐겨보는 게 어떨까요?

<엉클 비디오 타운>

SNS에서 핫하기로 소문난 엉클비디오타운입니다 :)

영화와 함께 맥주 또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 핫플레이스인데요.
카페홀과 무비홀로 나누어져 있어서 취향에 맞게 장소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의 영화 리스트를 사전 공지하고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4.5평 우동집>
이름처럼 정말 아담한 크기의 우동 가게를 소개합니다.

4.5평 우동집인데요.
유부우동, 매운우동, 마늘우동, 카레우동 등 우동이 메인이지만, 카레라이스와 덮밥 메뉴도 판매하는 곳입니다.
부담 없이 소박하고 정갈한 음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동남아>

익선동? 동남아?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조합이죠?

외관은 한옥으로 지어졌지만, 내부는 마치 옛날 경양식 레스토랑을 떠오르게 하는 빈티지한 느낌!
근데 또 판매하는 메뉴는 똠얌꿍, 파인애플 볶음밥 등의 태국 음식이라니~!
독특한 분위기에서 태국 음식을 즐겨보는 거 어떨까요?

<거북이 슈퍼>

전주의 명물 '가맥'을 익선동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익선동 골목에 위치한 거북이 슈퍼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먹태, 오징어, 육포, 쥐포 안주는 오로지 마른안주만 준비되어 있고, 주류 역시 맥주 한 가지~!
스테인리스 테이블 또는 포장마차 테이블이 정겹게 느껴지는 곳이기도 해요.
익선동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은 뒤, 2차로 방문해서 맥주 한잔과 수다 떨기 제격인 곳이랍니다.

<에일당>

한옥으로 된 수제 맥주 펍(PUB)이라니...!

한옥의 매력을 훼손하지 않고,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한 한옥펍 '에일당'입니다.
겉모습은 고즈넉한 한옥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초록 초록 식물과 인테리어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햇빛이 잘 드는 구조로 지어졌기 때문에 광합성 하면서 낮맥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랍니다!

<빈티지보니>

여심 자극, 지갑 자극!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소품들이 가득한 핫플레이스 빈티지보니를 소개합니다.

진열되어 있는 물건의 색감부터가 구매 욕구를 마구마구 자극하는 곳인데요.
접시, 옷, 인형, 인테리어 소품 등의 다양한 물건을 보고 있으니 어느새 지갑이 텅텅...!
눈으로 보고만 있어도 소녀가 되는 기분을 느껴보시는 거 어떨까요?

현대적인 감성과 한옥의 매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익선동.
왠지 시간이 멈춘듯한 느낌을 주는 익선동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는 거 어떨까요?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