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은 물론이고 온몸의 에너지를 원 없이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
2018년 올해에도 많은 뮤직 페스티벌이 열릴 텐데요.
미리 페스티벌에 대해서 알아보고 티켓팅하는 것이 좋겠죠?
서두르지 않으면 금방 매진될 수 있으니깐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에서는 해외 뮤직 페스티벌 TOP6를 준비했습니다!
국경은 넘는 열정적인 페스티벌 현장 궁금하지 않나요?
그럼 지금 눈과 귀가 호강할 수 있는 해외 뮤직페스티벌 시작합니다~ :)

음악과 열정의 현장!
해외 뮤직 페스티벌 TOP6

#SXSW뮤직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세계 최대 규모의 SXSW 뮤직 페스티벌!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SXSW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 2018년 3월 9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데요~
10일 동안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인터렉티브 페스티벌이자 초대형 컨퍼런스로 전 세계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세계 3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한 곳이죠!
그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국내 레이블 최초로 1차 라인업 주요 아티스트에 박재범이 오른다고 하여 한국팬분들도 많은 관심이 있는 페스티벌이랍니다!

※ 일정 : 2018.03.09 ~ 2018.03.18

#코첼라밸리뮤직앤드아츠페스티벌 #캘리포니아페스티벌

월드클래스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매년 4월 셋째 주 주말에 3일 동안 야외에서 열리는 축제인데요~
LA와 가까워서 많은 셀레브리티들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하죠!
전 세계인이 모여 즐기는 축제인 만큼 많은 패피들을 볼 수 있는데요~
세계적인 래퍼들의 센스있는 패션을 보는 재미와 공연 그 밖에도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한 축제랍니다!

※ 일정 : 매년 4월 셋째 주 주말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페스티벌

유럽에서 열리는 축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마베라 사운드 페스티벌!!
매년 5월 말 혹은 6월 초에 5일 동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인데요~
예상치 못한 진보적인 라인업으로 명망이 높은 축제인 만큼 밤늦게까지 뜨거운 축제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특히 유명 뮤지션들의 메인 공연은 새벽 1시에서 2시쯤 진행된다고 하니 늦은 밤까지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체력은 필수겠죠??

※ 일정 : 2018.05.30 ~ 2018.06.03

#인뮤직페스티벌 #자그레브페스티벌

매년 6월에 3일 동안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인근의 야룬 호수에서 열리는 인 뮤직 페스티벌!!
올해 2018년에는 6월 25일부터 27일 동안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타임스가 선정한 유럽의 20개 축제 중 한 곳으로 뽑히며 유러피안 페스티벌 어워드에서도 주목을 받은 페스티벌이죠~
록, 일렉트로닉, 댄스, 펑크, 월드 뮤직 등 3개의 야외무대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이곳에서는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캠핑, 수영 등 여러 가지의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어서 힐링도 하고 뮤직 페스티벌도 즐기기 좋답니다!!

※ 일정 : 2018.06.25 ~ 2018.06.27

#후지록페스티벌 #일본페스티벌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과 함께 즐기는 후지 록 페스티벌!
매년 여름 일본 니가타현 나에바 스키 리조트에서 열리는 일본의 대표 록 축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올해에는 18년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모던 록부터 펑크, 헤비메탈 등 다양한 스타일로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유명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그리고 사이드 무대에서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인 뮤지션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겠죠?
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전용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놀이기구 등 키즈존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랍니다!

※ 일정 : 2018.07.27 ~2018.07.29

#투모로우랜드뮤직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

일렉트로닉 마니아들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 투모로우 랜드!
예전 놀이동산으로 운영되었던 벨기에 투모로우 랜드에서 열리는 축제인데요!
매년 독특한 컨셉으로 꾸며진 동화 속 16개의 스테이지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렉트로닉 아티스트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죠~
또한, 이곳에서는 메인 스테이지의 컨셉을 공연 당일까지 비공개로 진행하여 사람들의 기대감을 업 시켜주고 공연 중 화려한 조명과 물 대포 등이 쉴새 없이 뿜어져 나오면서 페스티벌의 열기도 뜨거워 진답니다!

지금까지 음악과 열정이 가득한 해외 뮤직 페스티벌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해외여행도 가고 뮤직 페스티벌도 즐기고 이게 바로 1석2조 아닐까요?
벌써 올해 2018년 티켓팅을 시작한 축제도 많다고 하니 미리미리 참고하세요~ :)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2l5jld74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3qapevj2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4885pbk4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