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

Jan 01 2018

하카타

일본JP

어느 모를 휴게소:)

일본JP

후쿠오카 공항에 7시 55분에 도착했어야 했는데 김해 국제공항에서 지연으로 인해 7시 20분에 이륙했다!! 그러다보니 후쿠오카 공항에 8시 5분에 도착 했다..우리 이때부터 똥줄이 타기 시작했다. 지연도 모자라서 케리어도 늦게 나오고 정말 총체적난국이였다..하~지만!! 우린 해피해피~ 재빠르게 입국심사를 마치고 3번 출구 앞 택시를 향해 전력 질주!!! 하얀색 580 엔 짜리 택시를 탔던것 같다. 하카타 역에 도착하니 1380엔!! 흐미 역시 일본은 교통수단이 비싸다는 것을 느끼게되었다..그러거나 말거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것이 아니였다!! 로손!!! 로소오온!!!! 버스여행의 집결 장소 로손을 찾지못한 지금 시각 8 시 40분이고 우린 한글로 적힌 버스를 보았다. 여자의 감이란 무시 못하지!! 정확했다! 유투어버스 ㅠㅜ 우리의 버스 감사하무리다.
빨리 달려주신 택시 기사님께도 감사하므리다.
그거 아니? 우리 지금 공복.....새벽 3시부터니까 7시간 ㅠ 미친듯이 배가 고프다 하지만 버스 타서 가이드 언니님의 설명을 듣다가 자버렸다.
새해가 되기 전날 이모부부가 집에 오셔서 나는 잠을 포기 했기 때문이다! 결국 (수면욕 > 식욕)
잠이 식욕을 이긴 샘이지 ㅋㅋㅋ
버스를 타고 50분쯤 달렸나? 나는 끄덕끄덕 자고 있었는데 버스가 섰다..이름 모를 휴게소에 정차했지..우린 화장실을 다녀오고 몇 장의 사진과 물을 사고 돌아왔다. 유후인을 향해 고고! (대략 1시간 남았다고 함)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