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이죠?

기분 좋은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가을에는 해외여행보다 국내 여행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4계절이 나뉜 우리나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 풍경이 얼마나 멋있는지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볼로가 가을 추천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우리나라의 가을 풍경,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가을 추천 국내 여행지 BEST 6

<하늘공원>

매년 10월경, 서울 억새 축제가 열리는 상암 하늘공원(월드컵 공원)입니다.

연인들의 가을 필수 데이트 코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람에 흩날리는 억새가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가을 스냅 사진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억새를 보고 있으면 마음도 절로 살랑살랑하는 느낌~!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것 같네요 :)

<하동 북천(북천역)>

가을을 상징하는 꽃, 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경북 하동의 북천입니다.

매년 9월 하동 북천 코스모스 축제가 개최되는데요 :-)
드넓은 초원에 끝없이 펼쳐진 코스모스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핑크빛으로 만개한 꽃밭에서는 셔터를 누르는 매 순간 순간이 인생 사진이 아닐 수가 없겠죠~?
올가을 코스모스 축제 기간은 9월 22일~10월 9일이라고 하니, 방문 일정에 참고하세요!

<경주>

4계절 언제 가도 의미 깊은 곳이지만, 유난히 가을이 되면 더 멋있어지는 경주입니다.

높은 하늘과 단풍, 그리고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문화유적지까지~!
대릉원을 따라 걷다 보면 첨성대 옆에 흐드러지게 핀 코스모스와 빨갛게 물든 단풍나무를 볼 수 있는데요.
넓게 펼쳐진 초록색 초원 위에 알록달록 물든 경주의 가을 풍경을 꼭 느껴보시기 바랄게요 :D

<순천만>

가을 여행의 상징, 순천입니다.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의 갈대숲을 봐야 진짜 가을을 느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자연생태공원인 만큼 쉬었다 가는 철새들을 비롯해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을과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힐링 여행지로 제격이네요.

<홍천 은행나무숲>

가을의 상징, 은행나무를 원 없이 볼 수 있는 홍천 은행나무숲입니다.

약 2천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빽빽하게 심겨 있어서인지 세상이 온통 노~랗게 물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죠.
10월이 되면 은행나무숲을 한시적으로 개방한다고 해요. 물론 입장료는 무료!
바람에 따라 떨어지는 은행나무 잎을 맞으며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 가을 남자가 되어볼까요?

<내장산 단풍터널>

가을이면 붉게 물드는 내장산.
그중에서도 머리 위로 빨간 단풍잎 하늘이 펼쳐지는 내장산 단풍 터널에 방문하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곳은 차를 타고 올라가기보다는, 여유 있게 걸으며 가을 운치를 느끼기에 좋은 곳이에요 :)
연인과 함께 가는 것도 좋지만, 내장산의 단풍 터널은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더 좋은 곳입니다.
내장산 국립공원으로 효도 여행 한번 보내드리는 거 어떨까요?

너무나도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성큼 다가온 가을이 너무 반갑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 가을인 만큼, 국내 곳곳을 여행하면서 가을을 온몸으로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