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수도이자 신사의 나라로 유명한 영국의 멋쟁이 도시 런던!
런던에서 어느 곳이든 돌아다니면 화보가 된다는 말이 와닿을 만큼 도시 전체가 아름다운 곳인데요.
직항 항공편 덕분에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져서 손쉽게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여행하기 편한 도시랍니다~

관광할 것이 많은 도시인 런던은 문화예술이 많이 발달해, 사야 할 물품들이 넘쳐나는 곳인데요.
한국에서 먼 런던까지 갔으니, 친구, 가족, 지인들에게 줄 선물 또는 나를 위한 기념품을 사 온다면 더욱더 뿌듯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런던의 쇼핑리스트입니다 :)
유럽의 대표 도시 중 하나인 런던에서 어떤 것들을 사와야 할지 함께 알아봅시다!

런던 쇼핑리스트 BEST 7

#캐스키드슨

세계적으로 유명한 꽃무늬 디자인과 특유의 빈티지한 매력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영국 브랜드.
핸드크림, 가방, 핸드폰 케이스 등 여러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영국 태생 브랜드인 만큼, 런던에서의 가격대가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무조건 사와야 하는 아이템이랍니다 :)

한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종류보다 더 많은 종류가 갖춰져 있어서 귀여운 무늬가 있는 더욱더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살 수 있어요!

#바버

영국의 대표 의류 브랜드 중 하나이자 12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바버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국 직구 아이템으로도 유명한데요.
말도 안 되게 뛰어난 방수기능을 갖춘 왁스 재킷이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아날로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왁스 재킷은 영국에서 직구 할 때,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영국에서 산다면 거의 반값에 살 수 있어서 필수로 사와야 하는 상품이랍니다 :)

#러시마우스워시탭 #러시투스탭

우리가 알던 치약과는 차원이 다른 신세계 치약인 투스 탭!
영국 유명 브랜드인 러쉬에서 판매하는 씹어서 사용할 수 있는 알약 치약인데요.
한국에서는 본 적 없는 영국의 독특하고 색다른 치약이랍니다!

치약 파우더를 알약 비타민 크기로 뭉쳐서 만든 알약으로 씹은 후 칫솔질하고 헹궈내는 간단한 치약이에요~
마우스 워시 탭은 입냄새 제거를 확실하게 해주는 러쉬 물품으로 투스 탭과 크기가 비슷합니다.
물에 워시 탭 한 알을 녹여서 입을 헹궈주면 바로 입 냄새가 없어지는 신기한 필수템입니다 :)

#버버리

프랑스의 루이뷔통, 이탈리아의 프라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영국의 버버리!
1856년에 창설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베이지색의 트렌치코트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카프가 인기 있는 브랜드인데요~
명품인 만큼, 한국이나 영국에서 엄청난 고가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영국에서도 비싼 이 명품을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런던 버버리 팩토리 아울렛에 간다면, 아울렛 가격으로 버버리를 구매할 수 있어요!
정상가보다 20~ 70%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을 구입할 수 있으니, 런던 여행 중에 반드시 사와야 합니다 :)

#E45크림

대부분의 영국인이 애용하고 항상 바른다는 영국의 국민 크림인 E45 크림.
건성 피부에 좋은 보습력 강한 크림, 피부 자극과 피부염 완화 크림, 아토피에 좋은 크림 등 다양한 크림이 있는데요.
자극이 없고 향도 없는 만능 크림이라 피부 어디든 발라도 효과가 좋은 물품입니다!

영국 의사들이 처방해주기도 하는 크림이라서 더욱더 믿음이 가는데요.
런던 여행 중 선물을 사야 한다면, 영국 국민 크림이자 만능 크림인 이것을 강추합니다!

#펜할리곤스

조말론과 함께 영국 향수의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펜할리곤스.
영국 왕실의 이발사였던 펜 할리곤이 130년 전 창립한 향수 브랜드인데요.
왕실 향수로 유명한 이 향수는 향은 물론 담겨있는 병까지 고급스러운 럭셔리 브랜드랍니다!

한국에서는 송혜교 향수로 유명한 '오랜지 블러썸'이 유명하고, 아름다운 영국 프린세스 다이애나의 향수로 알려진 '블루벨'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요 :)
이 초호화 향수를 영국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필수적으로 사 옵시다!

#포트넘앤메이슨

영국을 대표하는 상품인 향차! 그 중 영국을 대표하고 가장 인기가 많은 티 브랜드인 포트넘 앤 메이슨!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다양한 향을 가진 티는 물론, 럭셔리한 포장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가정용품과 인테리어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어 구매 욕구를 자극한답니다!

현재까지도 영국 왕실과 귀족들에게 납품한다는 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차 브랜드인 만큼, 부모님 또는 어른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런던 여행 시 사 올 쇼핑리스트를 알아봤습니다!
로맨틱한 런던 여행의 끝판왕은 필수로 사 와야 할 물품들을 품에 안고 귀국하는 게 아닐까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4bzw87d4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4j5rwol2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z2r9om62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