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34

일본JP

D-39

Jul 29 2018
20살 3개의 나라로 떠나다.

20살이 되고 일본을 다녀온 우리는 더 많은 나라를 여행 하고 싶다는 생각이 우리의 머리속을 가득 채웠다 때문에 우린 돈을 모아 여행을 떠나기로 하였고 여행 할 나라를 고민하며 비행기를 예매 한 당일날 결정을 하게 되었다 우리가 2018년 9월에 필리핀-홍콩-베트남 순서대로 여행을 하기로 하였고 이제 비행기 예매를 다 했으니 숙소와 여행 일정을 짜야 한다:-D

D-7

Aug 30 2018

D-2

Sep 04 2018

드디어 여행이 몇일 안 남았다.
여행 갈 짐도 챙기고 숙소도 다 잡고 놀계획도 대충 생각해 놨다 환전은 달러로 510달러를 환전 하였지만 오늘 홍콩 달러로 300을 환전 했다 목요일 새벽 3시 비행기 지만 유심칩과 홍콩달러도 받고 면세도 이용 해야 하기 때문에 좀 이른 시간에 출발 할 예정이다 여행을 한 다는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사실 남자친구를 못보는게 너무 슬프다(’-’*) 하지만 이번 여행은 나에게 많은 것들을 느끼게 하고 생각 할게 할 수 있는 여행 일 것이라는건 확신 한다

DAY 1

Sep 06 2018
🇵🇭필리핀🇵🇭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필리핀PH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에서 6시5분~8시25분 까지 경유를 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2시간20분 동안 기다려야 한다. 우리에겐 비행기가 경유 하는것도 편도로 여행 하는것도 다 처음 이기 때문에 무섭고 두렵지만 잘 할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막탄 세부 국제공항

아얄라몰

필리핀PH

우린 경유를 해서 갔기 때문에 보통 직행으로 가는 비행기랑은 다른 위치의 공항에 내렸다고 한다.🛬 때문에 우린 면세점에서 산것들도 검사 하지 않았고 수월 하게 짐을 찾고 택시를 타 아얄라 몰로 갔다. ♡´・ᴗ・`♡

세부 R 호텔 -마볼로

Sm몰

필리핀PH

세부 R 호텔 - 마볼로

저렴했던 세부 마볼로 호텔은 정말 괜찮다고 느꼈다. 호텔 사람들도 너무 친절 했고 에어컨도 잘 나왔고 화장실도 넓고 다 만족 스러웠다 우리는 택시를 타며 모든 곳을 이동 했고 호객행위가 많다고 했지만 우린 나름 호갱 안당했다 생각 한다.

DAY 2

Sep 07 2018

세부 R 호텔-마볼로

크림슨리조트

올랑고 섬

Tree Shade Spa 트리쉐이드스파

트리쉐이드

크림슨리조트

마사지샵에 있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리조트 까지 무사히 도착‼️

우리의 필리핀 두번째 하루가 이렇게 지나갔다 2일차는 열심히 돌아 다녔고 숙소가 너무 좋았는데 숙소에 오래 못 있어서 너무 아쉬웠다. 하지만 제일 즐거웠다:-)

DAY 3

Sep 08 2018

물놀이를 다 하고 샤워는 크림슨에서 🚿공용 샤워장이 있는데 두명만 씻을수 있다 다 기다려야 하는데 🧴샴프 그런건 하나도 없으니까 챙겨 가야 하고 사람들이 진짜 다 기다리기 때문이 빨리 빨리 씻어야 하고 엄청 나게 줄이 길다 샤워장좀 넓었우면....🤔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맥탄

퍼시픽 세부 리조트 인터나티오널

란타우 코르도바

퍼시픽 리조트는 정말 비추 한다 우리가 크림슨 리조트에 있어서 더 별로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 🦟벌레가 너무 많았고 물도 너무 별로였다.

DAY 4

Sep 09 2018

퍼시픽 세부 리조트 인터나티오널

레드크랩

이날 밤 비가 정말 많이 내리는데 우린 그 숙소에서 하루라도 더 빨리 탈출 하고 싶고 6:10분에 비행기 출발 이지만 우비를 쓰고 우린 21시~22시정도에 숙소에서 체크 아웃을 하게 된다.

4일차 오전 까진 나름 완벽 했다 하지만 밤에 식중독으로 너무 아팠고 무슨 음식을 먹고 아팠는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다

DAY 5

Sep 10 2018
🇭🇰홍콩🇭🇰

🇭🇰계획 없던 홍콩여행🇭🇰
세부에서 다낭 비행기를 찾아 보던 도중에 홍콩에서 경유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세부에서 홍콩 가는 비행기 값이 엄청 저렴 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홍콩으로 가서 2박3일 이라는 여행을 결정 했다:-D

막탄 세부 국제공항

홍콩 국제 공항

홍콩 섬

예스인 - YMT

홍콩의 첫번째 하루는 어떡해 흘러갔는지 기억하기 힘들 정도로 힘들었다 아팠는데 쉬지 못하고 계속 돌아다녀 예민 했다 하지만 홍콩 숙소는 게스트 하우스 여서 불안 했던 거와 달리 2명만 쓸 수 있는 곳을 선택해 2층 침대로 되어 있고 우린 큰 케리어를 가져 갔는데 나름 괜찮게 사용 할 수 있었다 에어컨도 잘 나왔고 🛁화장실은 정말 조금 해서 씻기 힘들었다 하지만 걱정 했던 거와 달리 정말 편안하게 지내고 왔다 ෆ

DAY 6

Sep 11 2018

예스인 - YMT

홍콩 디즈니랜드

🎡디즈니 랜드🎡

현경이가 좋아했던 🎡디즈니랜드에서의 하루가 끝났다
🇭🇰홍콩에서의 여행도 끝이 났다 솔직히 홍콩 여행이 너무 짧아서 너무 아쉽다 다시 홍콩에 가서 더 구석구석 많은 것들을 보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다 꼭 다시 홍콩을 가리라‼️

DAY 7

Sep 12 2018
🇻🇳베트남🇻🇳

홍콩 국제 공항

센터 호텔

공항에서 내리면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말을 걸며 자신의 택시를 타라 하고 계속 따라 온다 솔직히 우리는 거기에 있는 모든 택시를 믿기 힘들었다 그래서 우린 다 매몰차게 거절 하고 번화가로 큰 캐리어를 끌고 갔다 가는 도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우린 번화가까지 갔고 어떤 모닝? 소형차를 가지고 계시던 택시 아저씨가 우리를 봤고 그 택시를 타고 우린 무사히 호텔 까지 갈 수 있었다 택시비는 2000원도 안 나왔고 거스름돈은 팁으로 드렸다(*´▽`*)

🏠숙소는 정말 좋았다 우리가 숙소 하나는 정말 잘 고른거 같았다(필리핀 퍼시픽 리조트 빼고) 바로 앞에 한 시장도 있고 숙소도 넓고3만원 정도에 잡은거 같지만 정말 추천!

DAY 8

Sep 13 2018

센터 호텔

응오 하우스 빌라

우린 응오하우스에서 🚘픽업 서비스를 신청해 일정 금액을 주고 우린 편히 호이안에 갈 수 있었다!

호이안숙소는 정말 괜찮았지만 그렇다 🐜개미가 넘 많고 우리는 저렴한 곳으로 해서 맨 꼭대기 층...캐리어 들고 이동할때 우린 죽는다 캐리어 말고도 기념품 때문에 들게 너무 많이 때문에ㅠㅠㅠ

DAY 9

Sep 14 2018

그렇게 숙소에 들어와 우린 호이안 에서의 마지막 밤을 즐겼다(•ᴗ•)❤

DAY 10

Sep 15 2018

응오 하우스 빌라

롯데마트

우린 밥을 먹고 짐을 다 싸고 체크 아웃을 한 뒤 또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서 베트남 롯데마트로 출발!🚘

베트남VN

DAY 11

Sep 16 2018
🇰🇷드디어 한국 도착🇰🇷

대한민국KR

2018년 나의 20살 여행은 이렇게 끝이 났다 정말 힘들고 재밌는 여행이여서 평생 기억에 남을거 같고 많은 나라 사람들을 보고 많은것들을 느끼고 즐기며 한국에서 느낄 수 없는 신기한 추억들을 만들수 있어서 정말 좋은 여행 이였다 시간이 지나 지금 천천히 글을 써내리며 그때의 추억을들 하나하나 생각해 보았는데 물론 그 상황에 처한 나는 힘들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정말 즐겁고 뜻깊은 여행 이였던거 같다.
출발 전 걱정과 설램으로 가득했던 나는 이제 어디든 갈 수 있을 것만 같은 자신감을 얻은것 같다. 모든 것들이 내 뜻 대로 되진 못 했지만 이것 또한 자유 여행의 재미라 생각 한다. 20살의 추억이 너무 많다.